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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ton Electronics가 Apple 공급망에 진입 한 후 Huawei에서 자동차 PCB 사업이 시작되었습니다.

국내 애플 공급 업체 중 PCB 제조업체 인 이튼 일렉트로닉스 (Eton Electronics)는 매우 중요하지 않다. 이튼의 전자 PCB 사업은 가전 및 자동차 전자 분야에서 개발되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회사의 성과는 꾸준한 성장 추세를 보여 왔습니다.

그러나 A 주식 31 PCB 컨셉 주식의 상반기부터 이튼 일렉트로닉스의 순이익은 미미하다. 대신 상반기 배당금은 7 억 위안을 초과했으며 상장 5 년간 배당금은 26 억 위안을 초과했다. 최대 277.78 %의 Yiyton Electronics는 업계와 투자자의 초점이되었습니다. 그러나 일반 Eton Electronics의 성능이 왜 그렇게 관대한지에 대한 이유는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과의 소비자 전자 제품 PCB 간접 공급

2014 년부터 2019 년 상반기까지 이튼 일렉트로닉스의 유통 률은 28 %에서 278 %로 급증했습니다. 휴대 전화 산업 체인에 등재 된 회사 중 그러한 배당금을 가진 제조업체는 많지 않습니다.

이튼의 주식 보유 구조의 관점에서 볼 때, 높은 수준의 "올바른"은 높은 배당을 의미하며 배당의 높은 조명 효과는 제품 자체로 돌아갑니다. 이튼 일렉트로닉스는 Apple Huawei와 같은 공급망 시스템에도 진입했으며,이 역시 주요 매력입니다. .

Yidun Electronics의 주요 제품 회로 보드는 레이어 수에 따라 이중 패널, 4 층 보드, 6 층 보드, 8 층 보드 이상으로 나눌 수 있다고보고되었습니다. 제품은 자동차 전자, 통신 장비, 가전, 컴퓨터, 산업 제어에 널리 사용됩니다. 그리고 다른 다운 스트림 산업 제품.

Eton Electronics는 2012 년 중국에서 1 위의 다층 보드 생산을 시작했으며 Huawei, Flextronics 및 Jabil과 같은 주요 공급 업체가되었습니다.

그 후 2014 년에 Eton Electronics는 Apple의 Top200 공급 업체 목록에 성공적으로 올라서 Apple의 주요 PCB 공급 업체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주요 제품은 iPhone 및 iPad 용 지원 보드이며 Mac에는 적은 수의 응용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같은 해에 이튼 일렉트로닉스는 상하이 증권 거래소에 상장되어 1 억 2 천만 주를 일반인에게 공개 할 계획이다. 발행 비용을 공제 한 후 발생한 수익금은 "110 만 평방 미터의 다층 인쇄 회로 기판 프로젝트의 연간 생산"및 "450,000 평방 미터의 HDI 인쇄 회로 기판 프로젝트의 연간 생산"에 사용될 것입니다.

Eton Electronics는 2018 년에 HDI 프로젝트를 "연간 70 만 평방 미터의 다층 인쇄 회로 기판 프로젝트"로, "연간 출력이 1.1 인 다층 인쇄 회로 기판 프로젝트"로 HDI 프로젝트를 변경했습니다. 백만 평방 미터”생산에 투입되었습니다. 이 시점에서 Eton Electronics는 자동차 회로 보드 및 기타 제품 영역의 심층 성장을 가속화하기 위해 4 층 및 8 층의 다층 인쇄 회로 기판을 빠르게 확장했습니다.

자동차 PCB 사업

업계는 2019 년 상반기에 중미 무역 전쟁과 다운 스트림 터미널 전자 제품의 영향이 줄어들면서 전 세계 PCB 산업 성장률이 둔화되고 Eton Electronics가 아끼지 않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Yideng의 상반기 재무 보고서에 따르면, 매출액은 전년 대비 4.05 % 감소한 15 억 4 천만 위안이었다. 상장 회사 주주에 의한 순이익은 전년 대비 2.52 % 증가한 2 억 5 천 5 백만이었습니다.

고 부가가치 제품 구조 덕분에 Eton Electronics의 상반기 순이익률은 17.2 %에 달했습니다.

그중에서도 자동차 전자 및 통신 고객의 고 부가가치 제품은 점차 치열한 시장 경쟁에서 Yideng Electronics의 성과의 "최고 기둥"이되었으며 Yidun Electronics의 중요한 사업이기도합니다.

Huawei는 인공 지능 및 5G와 같은 새로운 기술을 기반으로 자동차 산업을 목표로하고 있음을 언급 할 가치가 있습니다. 올해 4 월 화웨이와 동풍 자동차는 상하이 국제 오토 쇼에서 지능형 자동차를 만들기 위해 협력했다. 화웨이는 차량 내 통신, 5G 및 클라우드 데이터 센터의 첨단 구성에 진입함으로써 스마트 자동차 공급망의 강점을 강화할 것이다.

동시에, 2014 년 이래로 자동차 전자 제품을 배포 한 이튼 일렉트로닉스는 자동차 PCB 사업을 평균 연 매출 20 %로 유지해 왔습니다. 2018 년에는 총 매출의 39 %를 차지하여 Valeo와 Delphi가되었습니다. Bosch, 본토 및 기타 1 차 국제 Tier1 제조업체.

자동차 전자 제품 사업에 깊이 관여하는 Yideng Electronics는 국제 1 차 자동차 제조업체의 공급 강점에 의존하며 적시에 Huawei 자동차 사업 공급 시스템에 성공적으로 진입했습니다.

현재의 자동차 전자 시장은 인공 지능 및 무인 구동과 같은 새로운 기술에 의해 낙관적이지 않지만, 자동차 전자 시스템 및 DAS 시스템과 같은 자동차 PCB에 대한 수요는 지능형 전자 제품의 수요로 인해 크게 증가했습니다. . 전통적인 단일 자동차 응용 프로그램과 비교하여 PCB 영역은 0.5-2 평방 미터이고, 고급 자동차는 2-3 평방 미터이며, 새로운 에너지 차량 응용 프로그램의 PCB 영역은 2-4 평방 미터입니다. 자동차 PCB 응용 분야가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

Guojin Securities의 보고서에 따르면, 자동차 전기 화의 지능화가 개선되면서 자동차 자전거 PCB의 가치는 연료 차량의 경우 60 달러에서 고급 전기 자동차의 경우 800 달러로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동차 PCB는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PCB 산업이 될 것입니다. 미세 분자 산업. 데이터에 따르면 2018 년 예상 크기는 55 억 달러로 전년 대비 3.8 % 증가했습니다. 2020 년까지 연평균 성장률은 3 %에서 59 조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맥락에서 Eton Electronics는 수년 동안 뿌리 깊은 자동차 전자 PCB 분야로서 이러한 배당과 일치했습니다. 그러나 한 쪽이 큰 배당금 인 반면, 주요 주주 인“Yidun Investment”는 계속해서 지분을 축소하고 있다고 간과해서는 안됩니다. Yideng Electronics가 PCB 분야에서 입지를 안정시키고 자동차 PCB 분야에서 그 이점을 계속 확장하는 방법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