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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이식 스크린 휴대 전화 시장은 성장에 대비하고 있으며, 다수의 패널 제조업체가 레이아웃을 가속화

2019 년을 "폴딩 스크린 휴대 전화의 첫해"라고 부르는 것은 과장이 아닙니다. 삼성과 화웨이가 연말에 접는 스크린 폰 Galaxy Fold와 Mate X를 출시 한 후, 연말까지 Motorola의 Razr V3와 Xiaomi와 Gree의 접는 스크린 특허는 화면을 연속적으로 스 와이프합니다.

현재의 관점에서 볼 때 2020은 화웨이, 삼성, 모토로라 및 기타 휴대 전화 제조업체가 접이식 스크린 휴대 전화 시장과 싸우는 주요 해가 될 수 있습니다. 연합 통신사에 따르면, 삼성은 2020 년 2 월에 새로운 폴딩 스크린 폰을 출시 할 것이라고 밝혔다. 유 청동은 또한 꽃가루 연례 회의에서 화웨이의 두 번째 폴딩 스크린 폰 메이트 X가 MWC 글로벌 모바일에서 개최 될 것이라고 밝혔다. 2020 년 2 월 커뮤니케이션 전시회. 이번 전시회에서 메이트 디자인보다 힌지 디자인이 개선되고 프로세서가 개선되었으며 재고가 풍부 할 것이다.

주요 휴대 전화 제조업체는 폴딩 스크린 제품을 출시하거나 폴딩 스크린 제품을 개발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폴딩 스크린 시장이 계속 뜨거워 짐에 따라 터미널 제조업체는 폴딩 스크린의 적용 방향을 지속적으로 탐색하고 있으며, 패널 제조업체는 다가오는 폴딩 스크린 휴대 전화 시장에 대처하기 위해 각각의 유연한 AMOLED 생산 능력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접는 화면 휴대 전화 시장이 준비되었습니다

스마트 폰 산업 발전의 현재 단계에서, 전체 화면이든 슬롯 홀이든, 소비자에게는 충분히 매력적이지 못하고 접는 제품은 제품 형태에서 소비자의 인식을 변화 시켰습니다. OPPO의 부사장이자 아카데미 학장 인 OP Chang은 미래의 휴대 전화 형태는 반드시 접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OPPO의 접이식 스크린 제품은 집중적 인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접는 스크린 기술 및 특허에는 많은 매장량이 있습니다.

2019 년 스마트 폰 시장이 계속 침체됨에 따라 폴딩 스크린 폰의 등장으로 휴대폰 판매의 지속적인 감소가 완화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IHS 예측에 따르면, 2020-2021 년에 접을 수있는 휴대 전화 출하량은 830 만대에서 1,750 만대이며, 2025 년까지 출하량은 5,340 만대, 연평균 성장률은 81 %, 침투율은 약 3.4로 예상됩니다. %

업계 관계자는 "삼성 및 화웨이의 접이식 스마트 폰이 시장에 대한 수요를 증가 시켰으며, 태블릿 PC, 노트북 컴퓨터 등에도 접이식 디스플레이 개발 트렌드가 장착되어 접이식 패널 시장의 크기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다. 패널 회사들이 접이식 패널의 대량 생산을 공식화함에 따라 시장 규모가 크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현재 주요 패널 회사들은 접이식 패널의 대량 생산 경쟁을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삼성 디스플레이, LGD, BOE는 접이식 패널의 선두 자리에있다. TCL Huaxing과 Shentianma의 접이식 스크린 기술도 새로운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2020 년 1 월 10 일, TCL 설립자이자 리 동성 회장은 인터뷰에서 TCL Huaxing이 생산 한 접이식 스크린이 Motorola Razr 휴대 전화에 공급되었으며 TCL Huaxing도 Razr 접이식 스크린 휴대 전화의 주요 공급 업체 중 하나가되었다고 인터뷰에서 밝혔다. . 그는 2020 년에 접는 스크린 휴대 전화의 성장률이 매우 높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한편 2019 년의 접는 스크린 휴대 전화 출하량은 상대적으로 적기 때문입니다. 반면에, 그것은 시장 수용에 달려 있습니다.

Huaxing 옵토 일렉트로닉스 관련 담당자는 Jiwei.com에 TCL Huaxing의 자체 혁신적 적층 구조가 외부 고객, 내부 고객 및 이중 고객을 실현하여 다른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TCL Huaxing의 독자적인 혁신적인 라미네이트 구조가 장착 된 AMOLED 플렉시블 폴딩 스크린이 16 일 광학 엑스포에서 공개되었습니다. 유연한 접을 수있는 스크린은 정적 및 동적 굽힘을 포함하며 안쪽 접힘 또는 바깥 쪽 접힘과 같은 응용 형태를 지원합니다. 접은 후 한 손으로 잡을 수 있습니다. 혁신적인 라미네이트 구조로 인해 외부 접힘 반경이 5 mm이고 내부 접힘 반경이 3 mm 인 이중 접힘 모양을 동시에 전환 할 수 있습니다. 신뢰성 측면에서, 플렉시블 폴딩 제품은 300,000 년 이상의 서비스 수명으로 200,000 회의 동적 폴딩 테스트를 통과했으며, 이는 소비자의 휴대 전화의 일반적인 기대 수명보다 높습니다. TCL Huaxing의 유연한 AMOLED 패널은 접을 수있는 제품과 같은 유연한 디스플레이 기술에 중점을두고 있으며 그 제품은 많은 브랜드 전략적 고객들로부터 인정을 받았습니다.

Tianma는 또한 접이식 패널 시장에서 레이아웃을 가속화했습니다. Tianma는 2020 년 상반기에 출시 될 것으로 예상되는 접는 휴대 전화 시장에 빠지지 않을 것이며 고객과 협력하여 접는 휴대 전화 제품을 출시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접을 수있는 휴대폰은 에어 벤트가되어 자본이 선호하지만 패널 제조업체는 시장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접을 수있는 패널의 대량 생산을 가속화했습니다. 그러나 현재의 기술적 수단이 충분히 성숙하지 않은 한 실제로 소비자에게 가치를 제공 할 수 있는지 여부를 테스트해야하며 대규모 접이식 패널 생산도 시급히 해결해야합니다. 이것은 또한 대부분의 터미널 제조업체가 특별한 진전없이 기다림 상태에있는 이유이기도합니다. 그러나 화웨이와 삼성과 같은 선구자에 의해 접히는 화면 휴대 전화와 그 뒤에있는 산업 체인은 미래에 좋은 성장 잠재력을 가질 수 있습니다. .

디스플레이 및 힌지 디자인과 같은 문제를 긴급히 해결해야합니다.

시장은 큰 잠재력을 가지고 있지만,이 단계에서 유연한 폴딩 스크린은 폴딩 스크린 폴딩 디자인, 힌지 디자인, 배터리 용량, 비용, UI 디자인 등에서 여전히 어려움에 직면 해 있습니다. Qunzhi Consulting은 "스크린 휴대 전화를 접는 열쇠는 경첩입니다. 접거나 펼치 든 R 각도 (접기 반경)가 있으며 패널 제조업체의 능력도 테스트합니다. R 각은 바깥 쪽 접힘보다 작고 다루기 쉬우 며, 실제로 접힌 후 주름이 발생하지만 삼성과 화웨이가 가공 한 것으로 접었을 때의 매끄러움과 내마모성이 양호하지만 유지가 가능하다 대량 생산 후에는 형태 학적 안정성이 유지되어야한다. "

Huaxing Optoelectronics 담당자는 Jiwei.com에 "휴대폰 접는 비용을 줄이려면 덮개, 힌지, 편광판 등의 기술적 문제를 해결해야합니다. 덮개는 접힘 성, 광 투과성 및 보호 성능 CPI (무색 투명 폴리이 미드 필름)가 현재 주요 솔루션이며 UTG (초박형 유리)도 터미널 제조업체의 연구 방향이며, 경첩은 접이식 휴대 전화를 달성하는 열쇠이기도합니다. 요구 사항이 높을수록 비용도 크게 증가하고, 터치 전극 재료 솔루션을 ITO 재료에서 금속 메쉬로 변환해야하며, 접는 스크린 용 편광판의 두께를 크게 줄여야합니다. "

접는 스크린 휴대 전화는 접 히고 20 만 회 이상 구부러져 5 년의 서비스 수명을 유지해야 함을 알 수 있습니다. 핵심 난제는 디스플레이 및 힌지 기술에 있습니다. 접을 수있는 전화기에는 유연하고 구부러지지 않는 AMOLED 디스플레이가 필요하며 장치의 두 절반을 연결하는 정밀 힌지가 있어야합니다. 같은 기간에 출시 된 주력 전화기와 비교하여 삼성 및 화웨이 접이식 전화기의 원자재 비용 증가는 주로 디스플레이 화면, 힌지, 마더 보드 PCB, 배터리 및 칩과 같은 구성 요소에 반영됩니다.

예를 들어 Samsung Galaxy Fold와 Galaxy S10 +를 비교하면 총 비용이 30 % 증가했습니다. 그중 Galaxy Fold의 디스플레이 화면 영역이 증가함에 따라 디스플레이의 BOM 비용이 Galaxy S10 +에 비해 77 % 증가했습니다. 또한 배터리 및 샤프트와 같은 부품 비용은 120 % 증가했으며 PCB 비용은 14 % 증가했습니다. 또한, 접는 휴대 전화의 듀얼 마더 보드 설계로 인해 칩, FPC, 금속 구조 부품, 전자파 차폐 등의 양도 크게 증가 할 것입니다.

IHS Markit 데이터에 따르면, 모바일 플렉시블 OLED 패널의 평균 판매 가격은 하드 스크린 OLED의 평균 판매 가격의 약 3 배이며 LCD 화면의 판매 가격의 6 배 이상입니다. DSCC는 기술의 성숙과 공급 개선으로 인해 향후 3 년간 접이식 OLED 스크린의 비용이 급격히 감소 할 것이며 2022 년까지 비용은 약 $ 90로 약 50 % 감소 할 것이라고 예측했다.

업계 관계자는 Jiwei.com에 "폴딩 스크린 휴대 전화의 가격 인하에는 다양한 패널 공장의 용량 출시 속도에 따라 프로세스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앞으로 폴딩 패널의 생산 공정이 가속화됨에 따라 제품 가격이 정상으로 돌아 오며, 폴딩 휴대폰은 휴대폰 산업의 다음 번화 점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