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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xperia 릴리스 10Base-T1S Open Alliance Standard를 준수하는 최초의 자동차 등급 ESD 보호 다이오드

Nexperia는 오늘 10Base-T1S Automotive Ethernet Applications의 Open Alliance 요구 사항을 준수하는 첫 번째 ESD 보호 다이오드의 출시를 발표했습니다.이 다이오드는 매우 낮은 커패시턴스 (0.4 PF)를 특징으로하며, 이는 우수한 신호 무결성을 유지하면서 더 높은 데이터 속도로 작동하는 자동차 네트워크에서 100Base-T1 또는 1000Base-T1 응용 프로그램을 보호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IEC 61000-4-2 표준에 따르면,이 다이오드는 최대 18kV의 단일 라인 ESD 보호를 제공하며 개방형 동맹 표준에 따라 1,000 개의 방전 후 최대 15kV 보호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이 장치는 자동차에서 일반적으로 발견되는 12V, 트럭 및 대형 상업용 차량에 사용되는 24V, 하이브리드 및 전기 자동차에서 48V를 포함하여 광범위한 자동차 회로 보드 네트워크 전압을 포함합니다.

Nexperia의 보호 및 필터링 제품 그룹 책임자 인 Alexander Benedix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Nexperia는 10Base-T1S Automotive Ethernet Applications에 대한 엄격한 개방형 동맹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첫 번째 다이오드를 소개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이 다이오드는 LIN과 같은 전통적인 표준과의 역 호환성을 지원할뿐만 아니라 LIN입니다.또한 오늘날의 최첨단 내부 네트워크를 지원하고 탁월한 신호 무결성을 제공하면 ESD 보호 분야에서의 리더십이 강조되어 고객 사이의 격차를 해소합니다현재와 ​​미래의 자동차 기술인 우리는 고객이 더 똑똑하고 유연하며 미래 준비된 차량을 만들도록 돕고 있습니다. "

대역폭 100Base-T1 및 1000Base-T1 자동차 이더넷은 자동차 연결 및 전기화를 발전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하지만, 기존의 차량 내 산 내 애플리케이션은 여전히 ​​더 낮은 속도로 작동하며 Can 및 LIN과 같은 이전 연결 표준을 계속 사용합니다.이러한 전통적인 응용 프로그램을 고속 자동차 이더넷에 연결하면 불필요한 복잡성과 비용이 소개되므로 10Base-T1을 대안으로 채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이 접근법을 통해 단일 네트워크 아키텍처 (자동차 이더넷)는 거의 모든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의 속도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이제 자동차 서브 시스템 제조업체는 단일 ESD 보호 다이오드 (PESD1ETH10L-Q 또는 PESD1ETH10LS-Q와 같은 단일 ESD 보호 다이오드를 사용하여 정전기 방전의 유해한 효과로부터 모든 자동차 이더넷 응용 프로그램을 보호하여 PCB 설계를 단순화하고 공급 체인을 최적화 할 수 있습니다.

Open Alliance (Single Pair Ethernet)는 자동차 제조업체, 기술 제공 업체 및 공급 업체가 형성된 비영리 조직으로, 차량 내 네트워크의 표준으로 이더넷 기반 네트워크를 설정하는 데 전념합니다.2011 년에 설립 된 Alliance는 업계 전반의 협업을 촉진하고 사양에 대한 공개 액세스를 지원하며 자동차 연결 개발을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PESD1ETH10L-Q는 1.0 mm x 0.6 mm x 0.48 mm의 DFN1006-2 패키지로 제공되는 반면, PESD1ETH10LS-Q는 1.0 mm x 0.6 mm x 0.37 mm의 측면 가용 측면이있는 DFN1006BD-2 패키지를 특징으로합니다.측면 가식 설계는 더 높은 납땜 신뢰성이 필요한 응용 분야에서 자동 광학 검사 (AOI)를 가능하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