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llantis CFO Doug Ostermann 은이 회사가 4 월 2 일 트럼프가 설정 한 관세 마감일에 대한 응답하여 Tier 1 공급 업체와 "업스트림 협력"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Doug Ostermann은 3 월 18 일 Wolfe Research Virtual Global Auto Conference에서 "우리가 일반적으로 공급 업체 수준에서 저장하는 일부 인벤토리 (특히 예상치 못한 주문 또는 배송 지연을위한 완충액 역할을하는 일부 인벤토리는 우리의 표준 관행은 아니지만, 우리는 잠재적 인 불만의 영향을 미치기 위해 일련의 측정을 구현했습니다.
Doug Ostermann은 또한 Stellantis가 딜러와 협력하여 "Stellantis의 최근 다운 타임 중에 영향을받을 수있는 모델에 대한 주문을 수집하고 생산을 완료하려고 시도하고있다"고 지적했다.
그는 Stellantis는 미국 대리점에서 건강한 재고 수준을 가지고 있으며, 대부분의 캐나다 및 멕시코 제작 된 모델은 약 70 ~ 80 일로 바뀌 었다고 덧붙였다.Stellantis는 현재 멕시코에서 Ram Heavy-Duty Trucks, Promaster Vans, Jeep Compass 및 6.4 리터 Hemi V-8 엔진을 생산하며 캐나다의 Chrysler Pacifica Minivans와 Dodge Charger Daytona EV를 제조합니다.
Ostermann은 또한 Stellantis는 트럼프 행정부와의 커뮤니케이션을 유지했으며 4 월 2 일 또는 이후에 발생할 수있는 정책 변경에 적응할 것이며, 미국-Mexico-Canada 협정 (NAFTA)을 대체했을 때 트럼프의 첫 번째 임기 동안 전략과 유사하게 적응할 것이라고 말했다.
Ostermann은“우리는 다양한 수준의 미국 정부와 대화를 유지했다."물론, 우리는 미국 정책 입안자들이 자동차 산업이 직면 한 특정 과제를 이해하고 미국 정책 목표를 공동으로 지원하는 방법을 모색 할 수 있도록 업계 통찰력을 제공 할 수있는 기회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