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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AS가 밀리미터 파 레이더 붐을 트리거하고 미래의 고급 자율 주행 고해상도 이미징 레이더가 주인공이 될 수 있음



지난 2 년 동안 상용차 시장의 ADAS 조립 및 보급에 대한 수요는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많은 국가에서 자동 비상 제동 시스템 (AEB)을 차량의 표준 장비로 채택하여 밀리미터 파 레이더 시장이 빠르게 상승했습니다.

3D ToF 및 시각적 이미징과 같은 광학 기술과 비교하여 밀리미터 파 레이더는 더 긴 범위와 더 강한 침투력을 갖습니다. 중거리 및 장거리 및 움직이는 물체의 식별에서 특정 이점이 있으며 동일한 응용 프로그램의 설치 수는 상대적으로 적습니다. 개선 된 밀리미터 파는 광범위한 다 지점 인식 애플리케이션에 적합 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시장 개발 잠재력으로 인해 많은 자동차 부품 공급 업체와 칩 제조업체가 자연스럽게 경쟁하고 있습니다. 센서 칩 분야의 거인으로서 TI는 어떻게 눈에 띄나요?

TI의 Micronet에 따르면 TI의 고성능 RFCMOS MMIC 칩 (AWR2243, AWR1243)과 단일 칩 솔루션 (AWR1843, AWR1642)은 시장에서 가장 뛰어난 출력 전력과 위상 및 노이즈 제어 조합을 제공하며 디지털 기능 모듈은 빠르고 유연한 처프 구성 및 내장 FuSa 모니터링을 실현하며 이러한 작업을 완료하기 위해 주 제어 칩의 과도한 참여와 부담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점점 더 많은 응용 시나리오에서는 밀리미터 파 센서에 지각 기능이 있어야 할뿐만 아니라 간섭을 피하면서 현지 측에서 실시간으로 판단해야하므로 현재 밀리미터 파 레이더 시장에 새로운 요구 사항과 과제가 있습니다. TI는 TI 밀리미터 파 센서가 60Ghz 주파수 대역 제품과 77Ghz 주파수 대역 제품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현재 60Ghz 주파수 대역 제품은 주로 산업 주파수 대역과 콕핏의 구성원 감지 및 주행과 같은 자동차 내부 감지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됩니다. 신호 감지. 차량 실내 감지 애플리케이션 내부의 60Ghz 주파수 대역은 77Ghz 차량 레이더 신호를 방해하지 않습니다.

TI의 레이더 칩에는 HWA 모듈이 내장되어 있으며 HWA2.0 모듈의 FFT 엔진에는 간섭 소스의 위치를 ​​감지하고 간섭의 영향을 약화시키는 두 가지 레이더가 작동하도록 신호 전처리 기능이 있습니다. 동시에 동일한 주파수 대역. 서로 심각한 신호 누화를 일으키지 않으며 성능에 영향을 미칩니다.

ADAS에서 높은 수준의 자율 주행으로의 진화는 밀리미터 파 이미징 레이더 시장의 성장을 촉진했습니다. 그러나 현재 산업은 여전히 ​​ADAS의 대중화 단계에 있습니다. 고수준 자율 주행의 착륙이 미래에 밀리미터 파 이미징 레이더 시장에 어떤 도전을 가져올 것인가?

TI는 또한 높은 수준의 자율 주행 요구 사항을 위해서는 고해상도 이미징 레이더가 장거리 표적의 탐지 기능과 높은 각도 해상도를 모두 요구한다고 밝혔다. 예를 들어, 시스템은 250 미터 거리를 구별 할 수 있어야합니다. 인접한 차선에서 동일한 방향으로 동일한 속도로 주행하는 2 대의 소형 차량으로, 시스템이 1도 미만의 각도 분해능의 목표 검출 능력을 가져야합니다. 다른 예에서, 시스템은 200m 떨어진 다리 아래의 주차 또는 터널 내 차량을 인식 할 수 있어야하며, 이는 시스템이 수직 방향으로 1도 미만의 각도 해상도를 가져야한다는 것을 요구한다. 이러한 과제에는 고해상도 이미징 레이더가 필요합니다.

TI는 고해상도 이미징 레이더와 라이더가 시장에 공존하고 서로 보완 될 것으로 믿고 있습니다. 저비용 요건이 강한 저수준 자율 주행 시장 (Level 0-3)의 경우, 시스템의 비용 효율성이 높기 때문에 밀리미터 파 레이더 및 카메라 시스템의 적용이 더 일반적입니다.